인종적 적대감은 니들이지. 경상도 밥상머리 교육 말이야 지역주의

수꼴들이 저기서 놀고짜빠졌네

김대중 노무현이 직접 세배 갔냐니까 밑에 애들 보낸거를 가지고 난리치구만. 국가원수차원에서 아이엠에프위기같은 때 전국민화합차원에서 어쩔 수 없이 보낸거랑

니들 한나라당은 안상수 원희룡 박희태 그리고 이명박까지(대선당선전에 후보일때) 시시때도 없이 찾아가던데 그게 정상으로 보이냐? 거기다 원희룡은 넓죽 세배 절까지 하더라.

http://www.tagstory.com/video/video_post.aspx?media_id=V000087774&feed=DM

                                                        이명박 후보 전두환 전 대통령 예방

박희태 국회의장, 전두환 전 대통령 방문
 

안상수 대표, 전두환 전 대통령 예방

 




김두관 이야기 나온 전체적 배경도 전라도에서는 영남사람 노무현을 대통령을 뽑아줬는데 경상도는 전라도 사람 대통령으로 뽑아줄 수 있느냐면서 나온 이야기인데(내가 그 이야기를 한 배경이 뒤에 나옴) 어익후 헛소릴 또 하시네. 이미 영남사람이 김영삼 찍어주는 것 자체를 반대하지 않았었고.

김두관 지사 "LH 일괄이전 환영, 국민연금공단 전북 배치는 잘못

그리고 이건 좀 아니지 않나? LH먹었으면서 연금공단까지 먹을려는 저 심보 말이에여. 그리고 말하는 것도 자기들이 당연히 다 가져가야 한다는 투이고.

그리고 87년 대선에서 대구 경북은 김영삼 찍어야 정상아니었음? 경상도 사람이 경상도 사람 찍어주더라도 최소한의 양심은 지켜줘야지.

그리고 아래 적은 게 나의 경상도에 대한 인종적 적대감의 증거냐? 오히려 경상도 밥상머리 교육 즉 경상도사람의 전라도에 대한 인종적 적대감의 증거지

내가 직접 쓴 글도 아니고 경상도의 밥상머리 교육이 실제하는 증거로 가져온건데 말이야. 거기 대구에 몇년 살았던 사람의 증언이잖아. 거기다 대구공고애들 전두환에 단체 절하고 말이야. 일해 공원도 막지도 않고.

두환이는 당장 갱상도땅에서 어디나와도 의원뺏지 달 수 있다.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49998&table=seoprise_13

전두환 살인마 만수무강을 빌며...

전두환에게  큰절하는 겡쌍도(요 부분도 내가 쓴게 아니고 펌한거다) 


<경남 합천에 있는 전두환 공원>


대구공고, 전두환에 '봉황문양'·'큰절' 헌사
http://www.pn.or.kr/news/articleView.html?idxno=8602
MBC, 전두환 졸업생 환영 체육대회·기념파티 동영상 폭로

한나라당과 광주민주화운동...
한나라당은 1980년의 광주를 품을 수 있어야만 한다. 적어도 한나라당은 (완전하게는 아니지만) 이미 그것을 품어본 경험이 있었던 정당이다.(SKY樂 왈)

이라고 하는데 이명박은 왜 그럼 님을 향한 행진곡도 못부르게 하고 5.18 기념행사에 가지도 않고 또 5.18에 북한이 개입되었다고 주장하고 5.18 유네스코 등재를 반대하는 국가정체성어쩌고 하는 데에 꼬박꼬박 세금을 주냐? 이러고도 한나라당이 광주를 품었다고?

(그나마 김영삼은 좀 낫다고 보는데 김영삼은 임기말년에 탈당하면서 이회창에 의해 김영삼 시기 민주화인사들은 다 짤려나갔던걸로 안다.)

[5·18민주화운동 31주년] 5·18 왜곡 활동에 국민혈세가 줄줄?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메모장

Yahoo! blog ba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