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수꼴들에게 몸이나 대주는 진꼴들 정치

과거 민족일보사건이라고 있다. 혁신계를 대표하는 신문이었는데 그때 이 신문이 장면정부를 너무 심하게 까면서 장면정부와 아주 불편한 관계에 있었다. 그리고 얼마 후 5,16 쿠데타가 일어났을때 이 혁신계는 남로당 경력이 있던 박정희에게 기대를 걸고 지지하는 논조로 대한다.

하지만 빨갱이 콤플렉스가 있고 자신의 출세에 이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박정희는 미국에게 자신이 빨갱이와 무관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혁신계 씨를 말려 버린다. 박정희 빨갱이 경력 세탁을 위해 혁신계가 대대적으로 결려 말살 당한 것이다.

지금의 진꼴들의 꼬라지를 보라.

결국 반북이라는 수꼴들의 논리에 몸대주고 돈대주고 마음까지 주고 버림을 받을 짓을 하고 있다. 자신들이 반북을 소리높혀 외친다고 그게 자신들의 정치적 이득으로 돌아가나? 이미 수꼴들이 반북스탠스를 선점하고 있는데?

오히려 용북을 주장해여 제대로 된 스탠스를 잡는거다. 그런데 나의 주장에 대해 제대로 된 반발은 커냥 지들끼리 이오공감에 글 올리고 자위하고 자빠졌다. 이러니 니들이 맨날 죽을 쓰는 거야. 적과 아군을 구별하지 못하고 박정희에 몸대주고 돈대주다 결국 버림받았던 민족일보와 혁신계처럼 말야.

용북이 아닌 반북프레임에 파닥거리는 것은 결국 수꼴세상을 만들어주고 나아가 한반도의 건전할 평화정착을 저해하는데 일조할 뿐인 것이다.

내가 보기엔 아직도 진꼴들은 정권 잡기 한참 멀었다. 그냥 수꼴들 똥꾸녁이나 빨아라~ 쓰블!!!!!!!!!!!!

마지막 한가지 한국의 초반 혁신계가 부산쪽이 상당히 세가 강했다고 한다. 이것들도 어쩌면 영남지역주의에 물든 새끼들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든다. 이것들이 초반 박정희 지지하고 난리였거든, 또 민족일보출신들도 박정희 정권에서 다들 한자리 해먹었고. 지들 민족일보 사장은 박정희한테 사법살인을 당했는데도 말야.

한국의 진꼴 PD쪽도 경상도출신이 많다는 것은 다들 아는 사실(사실 PD가 의지할게 대규모 공장노동자들이 많은 곳이니까 그곳에서 자란 쪽이 독점자본주의 어쩌고 하는 덜떨어진 생각을 할 확률이 높겠지-사실 이들도 엔엘의 김일성 주체사상만큼 황당한 스탈린 레닌교조주의에 빠졌었다. 둘다 독재자 지지하다가 서로 틀렸다고 까는 꼴이라니)이니 어쩜 이들도 우리가 남이가 그짓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든다.

덧글

  • 2010/07/18 20:5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콜트레인 2010/07/18 21:05 #

    다른데 가는건 좀 그렇구요

    네 당분간 조용히 지내야 겠습둥.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 asdf 2010/07/18 21:45 # 삭제 답글

    우리의 적은 북괴나 파시스트지 수꼴이 아닌데요... 뭐 수꼴이야 가끔씩 가스통들고 깽판쳐서 그렇지 나라 뒤엎지는 않잖아요.
  • -_- 2010/07/18 22:02 # 삭제

    나라를 뒤엎을 힘이 어디 있습니까
    낙동강 흙이나 파헤치다가 돈날리고 나라 거덜나게 하는게
    수꼴들의 능력이지요.

    그래도 무시하면 안되죠. 님은 밥안먹고 흙파먹고 삽니까?
  • -_- 2010/07/18 22:00 # 삭제 답글

    우와 형님으로 부르고 싶습니다.
    꼴들의 정신적 육체적 고향이자 종착역이자 궁극적 한계인 "경상도"를 딱 집어 주셨네요.

    돔배기 돋습니다 이힝.
  • 유나네꼬 2010/07/18 22:11 # 답글

    ..이거랑 본문 글이랑 무슨상관이죠?
    쓸모없는 트랙백은 안 걸었으면 좋겠네요.
  • 콜트레인 2010/07/18 22:34 #

    지송 트랙백 취소하겠음.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메모장

Yahoo! blog badge